시각디자인전공, 방송콘텐츠디자인전공
시각디자인전공은 이론과 실무를 균형 있게 가르치며 최첨단 과학기술의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실무형 융복합디자인 전문가 양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디자인 교류, 지역사회 발전 디자인 프로젝트 참여, 기업 연계 디자인 프로젝트 참여, 국제디자인어워드 수상 등 실질적 디자인 성과를 창출하며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방송콘텐츠디자인전공은 시대적 환경 특성을 고려한 실무 중심으로 4차 산업 디지털 문명의 전환기를 맞이하여 방송, 미디어문화 분야의 혁신을 주도해 나갈 창의적 아트디렉터를 양성합니다. 방송콘텐츠 디자이너가 갖추 어야 할 인문학적 소양을 함양할 수 있는 이론 과목과 실무 중심 교육으로 현업에서 빠르게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실습 위주의 교과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취업연계, 포트폴리오 완성, 주도적 디자인개발, 취업환경 개선, 실무 적응력 등 시대적 환경특성을 고려한 실무 중심 교육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교수와 학생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고 있는 자치 활동을 비롯 다양한 동아리와 공모전 그룹 등 자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취업연계, 포트폴리오 완성, 주도적 디자인개발, 취업환경 개선, 실무 적응력 등 시대적 환경 특성을 고려한 실무 중심 교육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교수와 학생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고 있는 자치 활동을 비롯 다양한 동아리와 공모전 그룹 등 자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 방송영상제작 진출분야 :
•방송미술제작 진출분야 :
•문화전시공연기획 진출분야 :
• 2012년 : LG전자 바이널광고 영상제작
• 2016년 : 현대자동차 광고영상 제작
• 2017년 : 서울시브랜드 홍보영상 제작
• 2018년 : 아산시 공공디자인 개발
• 2020년 : 코로나19극복을 위한 디자인
• 2022년 : 평택시 국제 교류재단 한미협력센터 인포 그래픽 제작
• 2022년 : 함평엑스포공원 에듀테인먼트파크 M.I 제작 참여
• 세계 제일의 칸느광고제에서 파이널리스트수상. 선문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결선 진출. 선문대의 우수성을 칸느에서 인정
•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에서 위너상
• 스위스 몽튀르 골든 어워드 결선 진출
• 제일기획(금상), HS에드(대상, 은상), 대홍기획(동상) 등 대표적인 3대 광고 공모전에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수상하여 그랜드슬램을 달성 등
• AD스타 국제광고제-은상, 위너 등 수상